안시성?!을 공략하라~!

조인성이 출연하는 영화 '안시성'?! 은 영화이고 '천애명월도'에서 는 아래그림과같이 봉명곡 분타 라든지 노랑 파랑 빨강 초록 등 각맹회 거점 '성' 을 차지하면 매주 화,목요일 상대 맹회 분타총타성을 공격 수비하여 일정 보상을 차지할수있습니다.

강탈공성 공격을하여 수비측을 이기면 위와같은 기보를뺏어올수있다.
게임화면 오른쪽아래-세력-연맹-거점이벤트탭

방주 용두님들을 위한 강탈전 팁~!
위 스크린샷을 보시면 화, 목 오후7시 부터

우리나라 대학입시 눈치 지원하듯이 강탈 공성 입찰을 할 수 있는데요^^;

패치 후 공지 등에 설명되어있지만 짧게 쉽게 말씀드리면

연맹 창메뉴 거점이벤트탭에서 공격하고 싶은 연맹을 더블클릭하면 입찰 새 창이 뜨고 500금부터 입찰(경매) 들어갈 수

있고 화,목 요일 7~8시 가장 많은 입찰가를 써넣은 연맹이 강탈 공성전을 할 수 있습니다.

단 누군가 우리 연맹에 공격입찰을 넣었을 때, 그리고 우리 연맹은 아직 아무 곳에서도 공격입찰 받지도 공격입찰을 넣지도 않았을 때다른 곳에 공격입찰을 다시 할 수 있습니다 (7'' 하고 어딘가 공격입찰을 넣어버리셨으면 공격받은 연맹이 다른 곳에 상위입찰하거나 3의 공격하거나 받지 않은 또 다른 연맹이 간섭하지 않은 한 다른 곳에 입찰할 수 없게 됩니다-선택권이없다는것)

이래서 눈치작전이 펼쳐지는데 이것이 피곤하고, 요즘 들어서는 한 연맹이 다른 연맹을 공격입찰 넣으면 굳이 방해하거나 상위입찰을 잘하지

않게 되었습니다-(서로 상위입찰가 하면 연맹 자금만 낭비되기 때문일듯합니다.)

-전체 요약-

1. 총타분타차지한연맹, 60렙 이상케릭터,

2. 정예이런것은 입장 시간 차이일 뿐,

3. 화요일과 목요일 2차례 7~8시 연맹용두등권한자가타맹회 연맹에 공격입찰(경매)을 할 수 있고게임화면 오른쪽아래-세력-연맹-거점이벤트탭-에서 할 수 있습니다.

4. 시작시간은 9, 상대가 들어오지 않는 빈집은 13분 후 종료

5. 개인보상

명예점수, 승부령 등

6. 연맹보상

금상자,은상자,수만옥석(연맹보상은 옥석이 제일크다),수비측이 강호기보(중원전도맵눌러보았을때 거점이 가지고 있는 보물)가지고있을경우 공격 측이 승리하면 뺏어올 수 있다.

7.신분스킬(유협,표사) 몇가지쓸수있는데요 초보님들은 유협-맹수계 스킬로(K누르시고 스킬에 신분스킬탭) 호랑이를 불러 적을 공격하게 하기등

8.현실요즘은 거대 연맹빼고는 빈집일 경우가 많습니다.(질거같으면 '사기' 를 위해 입장을하지않음)

 












Posted by FREEU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