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yl9Ssc5Kd1I

 

 

 

 

 

비천지경

최종 수정일 : 2019-01-09 오후 2:49:43

1. 비천지경이란?

- 중원에서 거점을 소유하고 있는 연맹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레이드 던전입니다.

- 비천지경은 수라성 공략을 위해 사맹에서 수라성의 연옥방을 본따 제작한 곳입니다.

 

2. 비천지경 레이드 진행 전, 알아두기!

- 비천지경은 오직 거점을 보유한 연맹의 용두만이 개방할 수 있습니다. (주 1회, 월요일 00시 초기화)

- 80레벨 이상의 연맹원만 참가할 수 있으며, 최대 120명이 입장할 수 있습니다.

- 용두는 특별관리관을 0~3인 임명할 수 있으며, 특별관리관이 포함된 공격대만이 비천지경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.

- 용두는 "일시정지" 기능을 통해 비천지경 레이드를 관리할 수 있으며, 일시정시 시 입장한 모든 연맹원은 레이드에서 이탈되며 일시정지가 해제되기 전까지

비천지경 레이드에 입장할 수 없습니다.

- 비천지경(도전) 입장 시, 해당 거점에 공대원은 소속되며 다른 거점의 비천지경(도전)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.

: 비천지경에 귀속되지 않았거나 이미 통과한 비천지경에 입장하는 경우 귀속되지 않으며, 다른 거점의 비천지경(도전)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.

- 비천지경은 개봉의 종서문과의 대화를 통해 참가할 수 있습니다.

- 비천지경을 통해 운염 선물을 비롯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. 또한 보스 처치 시, 모든 연맹원에게 우편으로 보상 상자가 1개 지급됩니다.

Posted by FREEU
,